로보카폴리, 대만 어린이날 맞이 14번의 Meet&Greet 이어져

  • Post category:News / PR

4월 한달간 로보카폴리와 구조대친구들이 대만 어린이들을 만나러 출동했다.

4월 4일 대만의 어린이 날을 기념하기 위해 대만 어린이들의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인기캐릭터 로보카폴리가 4월 한달간 대만 곳곳에서 Meet&Greet을 진행 중이다.

4월 5일 타오위안 국제 야구 경기장에 대만의 라미고 몽키즈 팀을 응원하기 위해 로이와 헬리가 출동했다. 경기 시작전 야구장을 찾은 어린이들과 Meet&Greet의 시간을 갖으면서 함께 춤을 추고 노래를 불렀다.

‘존슨즈 베이비 타이완’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로보카폴리 프리미엄 상품 프로모션과 5번의 Meet&Greet을 준비했다. 제품 구매시 경품으로 폴리 타올, 폴리 피크닉 매트, 폴리 텐트를 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특히 폴리 텐트는 대만 내에서 구할 수 없는 프리미엄 리미티드 제품으로 준비해 큰 관심을 끌었다.

타이완의 맥도날드 전 지점도 어린이날 기념 특별한 로보카폴리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 사전 신청을 통해 진행됐으며 신청한 어린이들에 한해 맥도날드 한정 ‘로보카폴리 플라잉 디스크’를 제공했다.

일부 매장에서는 생일을 맞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플라잉 디스크’ 제품에 ‘폴리 스티커’ 붙이기 놀이를 진행했다. 맥도날드는 다가올 어머니의 날, 할로윈, 크리스마스 기념일에도 로보카폴리와 프로모션을 갖을 예정이다.

이 밖에도 대만 곳곳에서 로보카폴리 Meet&Greet 시간을 가지면서 4월 한달간 대만 어린이들과 로보카폴리가 더욱 가까이 만날 수 있었다. 다가오는 5월 어머니 날을 기념해서도 다채로운 로보카폴리 프로모션이 준비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