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비쥬얼, 아시아 토이저러스에 로보카폴리 에듀토이 11종 전격 출시!

  • Post category:News

-10월  홍콩, 싱가포르, 대만, 말레이시아 토이저러스 출시

-18개월~36개월 월령별 발달 단계 SPEC 교육시스템 적용

-제품별 QR코드 카드 삽입해 부모와의 놀이학습 강화

로이비쥬얼(대표 이동우)은 아시아 토이저러스에 영유아 성장발달에 도움을 주는 ‘로보카폴리(Robocar POLI) 에듀토이’ 11종을 10월 출시했다고 밝혔다.

 로보카폴리 에듀토이는 로이비쥬얼에서 개발한 SPEC(Sensory, Physical, Emotional, Cognitive) 교육시스템을 적용한 교육용 완구로 18개월~36개월 사이의 아이들이 성장 수준에 맞는 놀이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놀이방법을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 제품에 QR코드 카드가 삽입된 점도 눈에 띈다. 모바일기기를 통해 QR코드를 찍으면 안전교육과 관련된 로보카폴리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어 아이들은 올바른 안전생활 습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부모는 QR코드 카드를 사용하면서 아이와 함께 놀이를 하며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다. 

 로보카폴리 에듀토이는 ‘폴리 마이크’, ‘폴리 성 쌓기’, ‘폴리 휴대폰’ 등의 놀이용 완구와 ‘공구놀이’, ‘병원놀이’, ‘푸쉬앤고 경찰차’, ‘ 팝업 구조 본부’ 등의 교통·화재 안전교육용 완구로 구성돼있다.

 제품은 10월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토이저러스 출시를 시작으로 연말에는 중국 토이저러스 및 인도네시아, 태국 등 아시아 전 매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향후에는 한국을 비롯한 북미, 유럽 등 전 세계로 출시를 확대할 계획이다. 

 로이비쥬얼 이준우 이사는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로이비쥬얼이 처음으로 타겟 연령층을 낮춰 선보이는 교육용 완구로 기존의 3세~5세에서 더 폭넓은 연령대가 로보카폴리 만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하며 “로보카폴리 에듀토이의 다양한 놀이학습을 통해 전 세계 영유아 아이들의 성장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로이비쥬얼은 지난 9월 30일에 신세계건설과 함께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드 키즈존을 로보카폴리로 새단장하고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로이비쥬얼 뉴스레터 구독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