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폴리야, 뽀로로랑 같이 놀자!

  • Post category:News Letter

2020년 9월 로이비쥬얼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쏭쏭뮤지엄, 가을부터 글로벌 방영 시작!

<로보카폴리 쏭쏭뮤지엄>이 국내 방영을 성공리에 마치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습니다. 지금 로이비쥬얼은 러시아, 중국, 일본, 대만에서 가을부터 예정된 <로보카폴리 쏭쏭뮤지엄> 방영을 위해 배급 준비에 한창이랍니다.

전 세계 인기동요를 로보카폴리 스타일의 아름다운 뮤직비디오로 재탄생시켜서 뜨거운 호평을 받았는데요, 오프닝곡과 엔딩곡, “버스를 타고 부릉부릉” “반짝반짝 작은별” “생일 축하합니다”는 유튜브를 통해 공개하고 있으니 아직도 안 들어본 어린이 친구가 있다면 추천해 주세요~

마카오의 어린이라면 꼭 가보는 바로 그곳! 로보카폴리 카페!

마카오에 있는 폴리 카페는 2019년에 ‘어린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1위를 수상한 핫플레이스인데요, 최근 피자교실, 클레이교실, 교통안전체험을 열어서 마카오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마카오는 5월 이후 코로나 신규 확진자가 나오고 있지 않아 마스크 착용 등에 대한 정부 지침이 상대적으로 엄격하지 않은 편이라고 하는데요, 그래도 만약을 위해 카페 내부, 손, 전신까지 삼중 소독을 하는 등 철저하게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행사를 진행했다고 합니다.체험 교실은 10가구 정도의 인원을 대상으로 예약을 받아 월 1~2회씩 운영되고 있습니다.

폴리가 경찰과 함께 교통문화 캠페인을 펼쳐요~ 

로보카폴리가 서울지방경찰청과 교통안전 문화 캠페인에 적극 함께하고 있어요.
8월부터 서울역, 용산역, 코엑스, 강남구, 영등포구, 김포공항 등등 서울시내 곳곳의 전광판과 횡단보도 앞 옥외 설치물에서 서울지방경찰청과 폴리가 함께하는 ‘보행자 우선 교통문화 캠페인’을 볼 수 있어요.

또, <폴리와 함께하는 교통안전이야기>를 활용해 교통경찰관이 어린이에게 직접 알려주는 교통안전교육 영상 제작 지원에도 나설 예정이에요.

얼마 전엔 스페인에서 방송사 CLAN TVE와 완구사 Toy Partner와 손잡고 ‘로보카폴리 교통안전 퀴즈 콘테스트’를 온라인에서 성공리에 진행되어서, Toy Partner가 같은 행사를 포르투갈에서도 열기도 했는데요.

어린이 안전 교육 콘텐츠로써 로보카폴리만큼 강점을 가진 애니메이션은 어디에도 없는만큼, 코로나19 시대에 로보카폴리를 교육 콘텐츠로 활용하는 사례와 문의는 국내외를 막론하고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요, 로이비쥬얼은 아이들이 교육적인 내용으로 집에서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콘텐츠와 상품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폴리도 뽀로로랑 놀래요! #슈파듀파챌린지 

뽀로로의 신곡 슈파듀파 챌린지에 폴리가 함께 했어요.뽀로로, 너 춤 좀 추는구나?뽀로로는 다른 여러 인기 캐릭터들과 #슈파듀파챌린지 를 함께 했는데요,
유튜브 뽀로로 채널에서 폴리와 함께 한 챌린지 조회수가 가장 높다는 것은 자랑 아닌 자랑~
뽀로로, 또 놀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