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필드 안성에서 로보카폴리와 놀아요

  • Post category:News Letter

2020년 10월 로이비쥬얼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아쿠아필드 안성에 로보카폴리 키즈존 오픈 

10월 7일, 경기 서남권의 최대 규모 쇼핑 테마파크로 개장한 스타필드 안성!
이곳의 워터파크인 아쿠아필드 안성의 키즈존이 로보카폴리로 꾸며서 함께 오픈했어요. 


로보카폴리로 꾸며진 실내 워터파크 키즈존은 아쿠아필드 하남에 이은 두번째인데요, 로보카폴리의 주요 캐릭터들이 어린이들의 물놀이 안전을 지켜주는 컨셉으로 꾸며졌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물놀이 시설은 물론, 모래놀이 공간과 로보카폴리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서 사진 찍기 무척 좋은 장소예요. 
스타필드 안성은 방문 고객들이 안심하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체온 측정을 위해 비대면 발열 체크기 등을 설치해 운영하는 등 매장 내 방역에 철저를 기하고 있으니, 여름에 아이와 물놀이를 마음껏 즐기지 못했다면 한 번 방문해보시길 강력추천! 드립니다.

최고의 화질로 즐기는 로보카폴리 전용 앱 출시!

<로보카폴리> 시리즈를 모바일로 즐기는 로보카폴리 공식 비디오 앱이 9월부터 서비스 되고 있다는 사실! 본편 애니메이션은 넷플릭스와 IPTV 등을 통해서만 볼 수 있었는데요, 이제 TV나 OTT 서비스를 거치지 않고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로보카폴리를 시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로보카폴리 공식 비디오 앱은 현재 정규시즌 1~4와 안전 시리즈 세 편을 리마스터한 고해상도 화질로 지원하고 있어요. 최신작 <로보카폴리 쏭쏭뮤지엄>도 곧 만나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전용 앱을 이용했을 때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화질! 출시된지 10년이 되는 시즌1과 같은 경우 지금 보면 어쩔 수 없이 화질에 대한 아쉬움이 클 수 밖에 없는데요, 고화질로 업스케일링한 선명한 영상을 앱에서 볼 수 있답니다.
현재 14편의 무료 에피소드를 제공중이니 일단 백문이 불여일견 폴리!

iOS로 다운받기
안드로이드로 다운받기

중국 최대 음원 플랫폼에 로보카폴리 음원 발매!

중국 최대 음원 플랫폼 텐센트뮤직에 로보카폴리 음원이 발매되었습니다.현재 중국어, 영어, 일본어 동요 약 131개 곡이 발매되었으며 쏭쏭뮤지엄 음원도 곧이어 발매될 예정이예요.


글로벌 클래식으로 자리잡은 로보카폴리지만 그중에서도 특히 중국에서 폴리의 인기는 거칠 것이 없는데요, 다가오는 연말 텐진을 시작으로 베이징, 마카오, 홍콩 등에서 로보카폴리 10주년 기념 뮤지컬 공연이 연달아 열립니다. 상하이에서는 이번 주말(24-25일) 사전 프로모션(Meet And Greet)이 진행되어 더욱 기대감을 높일 거예요.10주년 뮤지컬 공연은 중국내 다른 대도시로 확대될 수 있으며, 공연과 연계한 완구 프로모션 등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라, 중국의 로보카폴리 팬들에게는 즐거운 이벤트들이 잔뜩 기다리고 있네요.

로보카폴리와 함께 🎈해피해피 할로윈🎃

로보카폴리 할로윈 동요가 좋은 거 다들 알고 계시죠? 그중에서도 해피 할로원은 아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궁극기’란거 알고 계시죠?    


로보카폴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아이와 즐겁게 할로윈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할로윈 필터를 이용할 수 있어요. 필터를 이용해 영상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완구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코로나19로 자칫 무기력해지기 쉽지만, 할로윈 같은 이벤트들로 기분을 환기하며 즐거운 마음을 가져보는건 어떨까요? 해피 할로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