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의 교통안전도 로보카폴리와 함께!

  • Post category:News / PR

글로벌 캐릭터 ‘로보카폴리’가 2018년 크리스마스 및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대만의 타오위안 공항철도(Taoyuan airport MRT) 역사 내에서 자선행사를 열었다.

2018년 12월 16일에 시작된 이번 행사는 대중들에게 기부의 가치에 대해 알리는 동시에, 사회복지기관의 기부를 도모하기 위해 진행되었다.전세계 어린이들의 안전에 앞장서고 있는 ‘로보카폴리’ 콘텐츠를 활용하여,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방법과 교통안전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함과 동시에 새해맞이 자선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하였다. 특히, 어린 나이때 부터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있어 부모와 어린이 등 가족 참여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20여개의 공항철도역 내에는 로보카폴리 포스터가 붙어 있으며, 이 포스터를 찍어오면 폴리 한정 카드 스티커를 증정하는 작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공항철도 A10역에서는 작은 폴리파크를 꾸며 기부를 한 사람들에게 어린이용 공항철도티켓(MRT)무료 탑승 티켓과 어트랙션 무료탑승권을 제공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체험과 동시에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주었다.

대만 지상파 방송국  SET News Channel 에서도 이 소식을 뉴스로 전해 대만현지 어린이들의 폴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본 행사는 2019년 2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