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론칭! <엠버와 함께하는 생활안전이야기>

  • Post category:News / PR

2019년에도 로보카폴리의 안전시리즈가 아이들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다.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로보카폴리’의 새로운 안전시리즈 ‘엠버와 함께하는 생활안전이야기’가, 지난 1월 7일 JTBC에 방영을 시작했다. 이는 EBS, 재능TV에 이어 3번째 론칭이다.
‘엠버와 함께하는 생활안전이야기’는 일상 속 부주의로 일어나는 사고들 속에서 아이들을 지키기 위해 상냥하고 똑똑한 구조대원 ‘엠버’가 안전을 지켜주는 내용으로 놀이터 안전, 가정 내 안전, 미아 방지 등 아이들이 겪을 수 있는 여러 안전사고의 위험성을 자연스럽게 깨닫고 애니메이션을 통해 예방법 및 대처법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기획됐다.
IPTV 올레TV에서도 ‘엠버와 함께하는 생활안전이야기’가 서비스 중이며, 2019년 상반기에는 SK 브로드밴드, LG U+, 홈초이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로보카폴리의 안전시리즈인 ‘폴리와 함께하는 교통안전이야기’, ‘로이와 함께하는 소방안전이야기’도 활발히 방영 중에 있다.
로이비쥬얼은 국내의 다양한 파트너사와 함께 아이들이 직접 안전교육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 중 이다. ‘로보카폴리 교통공원, 로보카폴리와 함께하는 현대자동차 교통안전교실, 엠버와 함께하는 건강버스, 로이와 함께하는 소방안전교실’ 등의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며 연간 많은 어린이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