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폴리를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 로보카폴리 비디오 앱 공개

  • Post category:News / PR

로이비쥬얼이 애니메이션 <로보카폴리> 시리즈를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로보카폴리 공식 비디오 앱”을 공개했다. 로보카폴리는 2011년 국내 첫 방송 이후 10년 동안 144개국 35개 언어로 방영되며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자리잡은 작품이다. 유튜브 콘텐츠 외에 본편 애니메이션은 넷플릭스와 IPTV 등을 통해서만 볼 수 있었는데, 이번 앱 출시로 TV나 OTT 서비스를 거치지 않고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로보카폴리를 시청할 수 있게 되었다.

로보카폴리 공식 비디오 앱은  지금까지 출시된 로보카폴리의 모든 작품, 정규시즌 1~4와 안전 시리즈 세 편을 리마스터한 고해상도 화질로 지원한다. 최신작 <로보카폴리 쏭쏭뮤지엄>은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14편의 무료 에피소드를 제공하며, 시즌별로 구매해 이용가능하다. 시즌 묶음 상품을 결제하면 약 14%~17% 정도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로보카폴리 비디오 앱은 안드로이드iOS를 모두 이용가능하며, 한국어와 영어 더빙을 지원한다.  로이비쥬얼은 더 많은 언어 더빙을 계속해서 추가하여 해외의 로보카폴리 팬을 위한 업데이트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iOS : https://apps.apple.com/kr/app/robocar-poli-official-video/id1498899091
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oivisual.robocarpo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