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안성의 워터파크 아쿠아필드에서 로보카폴리 만나세요

  • Post category:News / PR

– 워터파크 키즈존을 아이들의 영웅 로보카폴리 캐릭터로 꾸며 7일 개장
2020.10.08

로이비쥬얼은 신세계건설 레저부문과 함께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안성’의 워터파크인 아쿠아필드에 키즈풀(Kids Pool)을 로보카폴리로 꾸며 개장했다고 밝혔다. 로보카폴리로 꾸며진 실내 워터파크 키즈존은 스타필드 하남점의 아쿠아필드에 이은 두번째다.

7일부터 영업을 시작한 스타필드 안성에 입점해 있는 아쿠아필드는 3천평 규모로 핀란드식 증기욕, 한국식 불가마 등을 즐길 수 있는 찜질스파와 사우나 시설과 더불어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풀도 갖추고 있다. 워터파크 키즈존은 로보카폴리의 주요 캐릭터들이 어린이들의 물놀이 안전을 지켜주는 컨셉으로 꾸며졌다. 어린이를 위한 물놀이 시설은 물론, 모래놀이 공간과 로보카폴리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다.

개장 기념으로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1일 3회씩 캐릭터(폴리, 엠버, 로이, 헬리) 포토 타임과 퇴장 고객에게 종이 캐릭터만들기 등의 선물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열릴 계획이다.

아쿠아필드 관계자는 “아쿠아필드 안성은 최고의 키즈풀을 지향하며 아이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신경을 많이 기울였다. 로보카폴리를 활용한 인테리어가 무척 예뻐서 사진 찍기에도 좋다. 아이와 여름내 물놀이를 못 즐기셨다면,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스타필드 안성은 방문 고객들이 안심하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체온 측정을 위해 비대면 발열 체크기 등을 설치해 운영하는 등 매장 내 방역에 철저를 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