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비쥬얼, 면역기능에 필요한 로보카폴리 ‘튼튼 이뮨젤리’ 출시

  • Post category:News

로이비쥬얼은 아이의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함유된 로보카폴리 ‘튼튼 이뮨젤리’ 2종을 3월 출시했다고 밝혔다.

젤리를 간식으로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아이의 당 섭취량이 증가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튼튼 이뮨젤리는 당 함량을 3%로 낮춘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의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이 5mg 함유되어 있어 미세먼지와 황사로 면역기능이 떨어지기 쉬운 요즘 아이 간식으로 제격이다.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마크와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마크를 인증받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GMP는 품질이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하는데 필요한 요건을 설정한 기준으로, 원료와 자재 수급부터 제품 가공, 포장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생산단계에 걸쳐 위생적인 품질관리를 보증하도록 하는 품질기준이다.

딸기맛과 포도맛으로 구성돼있으며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씹었을 때 쫄깃한 식감과 과일의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다. 1일 권장 섭취량은 2개이다.

본 제품은 남양 F&B가 제조, 약국·온라인·재래시장에서 판매 중이다.

로이비쥬얼 이준우 이사는 “평소 젤리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튼튼 이뮨젤리는 당 함량이 낮고 아연이 함유되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지난 1월에는 ‘로보카폴리 미세먼지 황사 마스크’를 출시 하며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한편, 로이비쥬얼은 로보카폴리 애니메이션 제작사로 로보카폴리 IP를 활용한 다양한 라이선싱 상품을 출시하며 국내외 시장에서 활발한 라이선싱 사업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