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비쥬얼, ‘어린이집 필독서’ 로보카폴리 안전 그림책 빅북 5종 출시

  • Post category:News / PR

2020.02.26
로이비쥬얼의 출판 브랜드 로이북스에서 ‘로보카폴리 빅북 5종’을 출시했다.

<로보카폴리 안전 그림책> 아이들에게 가장 많이 일어나는 사고를 유형별로 분류하고, 아이들이 꼭 알아야 할 안전 수칙을 재미있는 이야기와 정보로 구성한 그림책이다. 사단법인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에서 감수 및 추천을 받았다.

새로 나온 ‘빅북(Big Book)’은 기존 판형보다 200% 크고 튼튼하게 만들었으며, 이름 그대로 커다란 책답게 큰 글자와 생동감 넘치는 그림으로 집중력이 낮은 아이들도 보다 몰입하기 쉽게 만들어졌으며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서 여럿이 빙 둘러앉아 함께 보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그림책을 다 본 뒤에는 아이들이 스스로 안전 수칙을 체크할 수 있는 ‘안전사고 가이드 Best6’와 부모가 알고 주의해야하는 사항을 정리한 ‘부모 가이드’도 함께 수록되어 있다.

어린이 교통사고 1위인 보행자 사고를 예방하는 <으악, 한 개 남았어!>와 차를 타고 있는 동안의 사고를 예방하는  <스쿨비랑 소풍 가요!>, 유괴 및 미아 실종 사고를 다룬 <트럭 엑스를 조심해!>, 빗길 눈길 안전을 알려주는 <미끌미끌, 조심해!>, 실외 소방 안전을 <멈춰요! 엎드려요! 굴러요!>까지 총 5종이 출시되었다.

로이북스는 아이들의 발달을 돕는 동시에 안전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그림책, 액티비티북, 토이북 등을 만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