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비쥬얼, 5월 가정의 달 맞아 로보카폴리 캐릭터로 다채로운 행사 열어

  • Post category:News

 로보카폴리 제작사 로이비쥬얼은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 날을 맞이해 로보카폴리와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교보문고 ‘키즈파티’

먼저, 지난 4월 20일부터 진행 중인 교보문고 ‘키즈파티’ 자선행사에 로보카폴리가 함께 한다. ‘키즈파티’는 중고 어린이 책을 가져오면 도서교환권을 증정하고 행사를 통해 모은 도서와 수익금을 모두 기부하는 행사로, 로보카폴리도 어린이들의 대표 캐릭터로 이번 뜻깊은 행사에 참여했다. 전국 교보문고 18개 지점에서는 도서할인 행사도 운영 중이며 해당 행사는 5월 12일까지 진행된다.

■ 엠버캐릭터로 만든 ‘엠버 버스’ 고양시 ‘꽃박람회’ 출동

고양시의 대표 행사 ‘꽃박람회’(4/29~5/10)에 어린이 건강버스 ‘엠버버스’가 함께한다. 엠버 버스는 아이들은 물론 시민들에게도 반응이 좋아, 인기에 힘입어 행사 기간 동안 건강지킴이로 어린이들의 건강교육에 앞장선다. 엠버버스는 박람회 기간 동안 총 11회 운영되며 구강검진·구강보건교육, 장애인식개선 등 캠페인 활동을 통해 행사장에 방문한 아이와 시민들에게 생활 속 건강 정보를 제공한다. 엠버버스는 행사기간 외에도 어린이집에 찾아가 구강보건교육, 손 씻기 등 건강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해 오고있다.

서울아티스틱오케스트라 ‘로보카폴리’ 주제가 연주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로보카폴리의 주제가를 오케스트라 연주로 들을 수 있다.
‘슬리퍼음악회’ 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서울아티스틱오케스트라가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공연으로 인기애니메이션 로보카폴리의 주제가를 피아노 4중 주로 연주한다. 이 외에도 엘가-사랑의 인사, 베르디-축배의 노래 등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클래식 음악을 만나볼 수 있다. 오케스트라가 들려주는 로보카폴리 주제가는 서울 공항철도 마곡나루 역사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로보카폴리와 함께하는 현대자동차 교통안전교실’ 코엑스 개최

3/29~4/7진행된‘로보카폴리와 함께하는 현대자동차 교통안전교실’ 1차 행사 현장

서울 코엑스에서는 5월 2일~5월 6일까지 ‘로보카폴리와 함께하는 현대자동차 교통안전교실’ 2차 행사가 개최된다. 지난 3월 일산 킨텍스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행사에서는 1만 여명의 어린이와 보호자가 다녀가 일상생활에 필요한 교통안전 교육을 무료로 체험했다. 3차 행사는 강릉(6/26~6/29 강릉 올림픽파크 아이스아레나)에서도 개최 될 예정이며 참가희망자는 키즈현대 사이트에서 사전예약을 하거나 행사 당일 현장에서 접수하면 된다.

■ 국회동심한마당 ‘로보카폴리’ 퍼레이드

5월 25일 국회의사당에서 열리는 ‘국회동심한마당’의 동심 퍼레이드에 로보카폴리가 함께한다. 로보카폴리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어린이들의 대표 인기 캐릭터로 행사에 참여해 아이들과 함께 국회잔디마당을 행진할 예정이다. ‘국회동심한마당’은 전국의 어린이와 일반시민들이 모여 사랑과 화합의 메시지를 나누는 열린 축제의 장으로 동심 퍼레이드 외에도 축하공연, 각종 체험프로그램 등 모든 프로그램이 무료로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로이비쥬얼은 ‘로보카 폴리’, ‘우비소년’, ‘이너레인져’, ‘치로와 친구들’ 등의 IP를 보유한 3D 애니메이션 기반의 콘텐츠 회사다. 특히 대표 작품인 ‘로보카 폴리’가 국내외에서 수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를 활용해 라이선싱, 출판, 테마파크, 완구, 게임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