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폴리 출동! in스타필드 고양’ 행사 오픈, 시원한 썸머 피크닉 열어

  • News

로이비쥬얼은 오는 6월 29일부터 7월 14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로보카폴리 출동! in 스타필드 고양’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썸머 피크닉 컨셉으로 여름시즌에 맞춰 어린이들에게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로보카폴리 여름 인기 상품 중 튜브, 우산, 물총, 버블건 등을 새롭게 준비했으며 현장에서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 공간도 마련했다. 행사 첫 날인 29일에는 로보카폴리 구조대가 총 출동하는 스페셜 무대도 선보인다.

 지난 6월 21일까지 스타필드 시티 위례에서 진행된 1차 행사에서 인기를 끌었던 이벤트도 더욱 풍성한 내용으로 준비했다. 특별 상품으로 판매한 Happy Box는 이전보다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큰 호응을 얻었던 캐릭터 퍼레이드와 포토타임, 하이터치회, 스쿨비 승하차 등의 특별행사도 계속된다.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무료 증정행사도 이어진다. 해시태그 ‘#썬키스트로보카폴리’, ’#로보카폴리 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해태htb에서 제공하는 썬키스트 로보카폴리 음료를 증정하고 공식 유튜브 채널 ‘로보카폴리 TV’를 구독하면 종이모자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My First Superhero 로보카폴리’는 올 상반기에 러시아 대표 키즈 행사인 ‘멀티미르’에 참여했고, 대만 어린이날을 기념한 15번의 전국 팬미팅과 인도네시아 유명 Ancol 유원지에서 열린 ‘로보카폴리 라이브쇼’ 등에 출동했다. 국내에서도 청와대 ‘나의 작은 영웅’ 초청행사, 국회동심한마당, KT키즈랜드 캐릭터 운동회 등에 함께 하며 전 세계를 무대로 어린이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로이비쥬얼 신승호 이사는 “‘지난 주 로보카폴리 출동! in스타필드 시티 위례 행사’를 방문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마쳤다.”면서 “이번 스타필드 고양 행사에서는 여름시즌 인기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더욱 풍성한 체험 이벤트를 마련해 어린이들이 뜻깊은 시간을 보내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로보카폴리는 143개국 35개 언어로 전 세계에 방영 중이며 넷플릭스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2020년에는 탄생 10년을 맞는 대한민국 장수 캐릭터 중 하나로 글로벌 어린이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