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비쥬얼, 로보카폴리 안전 그림책 ‘병균을 조심해!’ 출간

  • Post category:News / PR

인기 아동 애니메이션 <로보카폴리>의 제작사 로이비쥬얼이 ‘로보카폴리 안전 그림책’ <병균을 조심해!>를 출간했다. 

<병균을 조심해!’는 코로나19로 더욱 강조되고 있는 개인위생 관리법을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알려주는 그림책이다. 아동에게 가장 흔한 질병인 감기와 배탈, 설사를 스스로 예방할 수 있도록 위생 습관을 배울 수 있다. 또, 배운 내용을 아이 스스로 실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스티커와 주사기와 체온계 등의 의료용품을 만드는 역할놀이를 하는 독후 활동도 포함되어 있다.

<로보카폴리 안전 그림책 >시리즈는 어린이에게 필요한 필수 안전 정보를 아이들에게 친숙한 로보카폴리 캐릭터를 활용해 눈높이에 맞춰서 알려주는 교육 도서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독서를 할 수 있도록 표지에 폭신폭신한 스펀지를 넣고 책의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되어 있으며, 안전 정보와 관련한 내용은 사단법인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안실련)의 감수 및 추천을 받았다.

로이비쥬얼의 출판 브랜드 로이북스의 심정민 편집장은 “로보카폴리 안전 그림책은 부모님들 사이에 ‘필수 육아템’으로 소문난 시리즈다. 특히 이번 <병균을 조심해!>는 어린이 안전 교육 효과를 높이기 위해 독후 활동을 강화한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아이뿐 아니라 부모님이 알고 주의해야 할 안전사고 가이드와 ‘부모 가이드’까지 담겨 있으니, 아이들만 읽히지 말고 부모님도 읽으시면 좋겠다. 아이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에 이 책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